정보

무료 V3 통합 백신 다운 받아 보세요 ~

doimoi 2008. 5. 9. 08:43

저희 회사 (하나포스닷컴) 에서 요즘 무료 배포하는 프로그램인 V3 플랫티넘 사용 해 보세요.~
(단, 초고속 인터넷 가입 되어 있는 사람만 가능합니다. 기존 고객도 모두 가능해요)

다들 인정 하시는 것처럼 백신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많고 지명도가 높은 프로그램은 당연 V3죠. 하지만 모든 백신 프로그램이 그러하듯 간단한 기능은 무료이지만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 스파이웨어 검사, 해킹차단, 개인정보 보호 등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은 유료로 구매 해야 하며 그 금액이 개인이 구매 해 사용하기에는 상당히 부담 되는 가격이죠.

하지만, 초고속 인터넷 하나포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하나포스닷컴에서 통합 보안 프로그램인 V3 플랫티넘을 무료로 다운 받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에는 국내에서 무료 다운이 가능한 곳은 저희 회사가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까지만 해도 도스용 무료 V3 혹은 알약 같은 것으로 바이러스가 있는지 가끔 돌려 보고, 레지스터리클린너 돌려 보고, 윈도우 업데이트 하고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보안 지식에 따라 이것 저것 설정 보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 했는데 통합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니 좀 다르긴 하더군요. 밑에 보시는 것같이 기능은 무료 백신과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 합니다. 실제로 돌려 보니 다른 백신 프로그램 혹은 악성 코드 차단 프로그램에서는 찾지 못하는 악성 코드를 잘 잡더군요. 또한 실시간적으로 보안 위험이 있을 경우 팝업 창이 실행 되며 알려 주는 것도 믿음 직스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V3 플레티넘을 설치하면서 가장 고민 했던 부분이 통합 보안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기능과 성능이 좋은 만큼 메모리와 CPU를 많이 잡아 먹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상 하는 것만큼 많이 잡아 먹지는 않더군요. 평상시는 6M 정도 차지 하고 있고 필요에 따라 바이러스 검사를 할때만 40M 정도 차지하더군요.

하나포스 무료 V3 플레티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