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Firefox (추천확장기능): Search keys

doimoi 2007. 10. 5. 08:02
블로거들.. 검색 구글에서 많이 하시죠?

전 검색 결과도 좋지만, Google 을 위한 수 많은 Firefox 확장 기능으로 인해 더욱 더 구글 검색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지난 번에, 구글 검색을 비롯한 여러 구글 서비스들을 다양하게 확장 해 주는 확장 기능을 하나 소개 해 드렸는데, 오늘 구글 검색 관련 확장 기능 하나 더 들고 왔습니다.

2007/09/20 - [Firefox] - Firefox (추천확장기능): Customizegoogle


Search keys라는 확장 기능인데, 구글에서 검색 한 결과를 하나 하나 클릭 할 필요 없이 단축키로 열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런 식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첫번째 링크를 열고 싶으면, Alt + 1, 두번째 결색 결과를 열고 싶으면, Alt + 2 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숫자가 지나치게 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페이지가 변경 되면 다시 1 부터 변경 됩니다.

밑에 보시면 우측에 숫자가 보이는데, 이것이 Alt 와 함께 누르면 되는 숫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위에서 소개 해 드린, Customizegoogle 과 함께 몇개의 구글 검색 관련 확장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데, 구글 검색 할때 정말 편합니다.

오늘 날씨도 좋은 금요일, 한번 Firefox에 좋은 능력 한번 부여 해 주는 것이 어떨까요?


홈페이지: https://www.squarefree.com/extensions/search-ke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