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앤유 위젯 리뷰 요청 드립니다.

doimoi 2007. 11. 1. 10:11

사실, 제가 기획한 프로그램인데, 작년에 기획해 이번년도 1 월달에 개발 완료 했는데, 그때는 블로고스피어가 너무 작아 사실 제가 생각해도 사용 할 사람이 거의 없겠더군요.

그래서, 거의 9 개월을 오픈도 안 하고 방치하고 있다가 1차 버전을 얼마전에 오픈 했습니다. 그러고, 기획하다 그만 둔 2 차 버전을 (코드명: 띵동) 기획 완료 해 지금 개발 중에 있는데, 조만간 3 차버전을 기획하려고 합니다.

3 차 버전에 코드명은 인포언니인데,  저만에 아이디어를 넣는 것이 아니라, 블로거 여러분들에 아이디어를 취합해 반영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오픈 된 1 차 버전을 통해 블로거 여러분들에 의견을 받으려고 합니다.

버그 수정 등 긴급성을 요하는 문제는 바로 수정 예정이며 좋은 아이디어는 취합 해 3 차 버전에 반영 하겠습니다.

현재, 제가 알고 있는 1차 버전에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개선 중에 있습니다.

1. IE 6, IE 7, Firefox 모두 사용상에 문제점은 없으나 플레이어에 테두리가 약간 틀리게 보입니다.
2. 속도가 느리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개발팀과 협의 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많아 불편하신 분은 페이지 하단에 달거나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합니다.
3. 자세히 보면 동영상 앞에 작은 점이 생기는데 수정 예정입니다.

리뷰에 대한 의견은 http://andu.hanafos.com/event/anduevent_widget/default.asp 에서 받고 있습니다.

리뷰에 대한 감사에 뜻으로, 선착 순 50 명에게 USB 허브를 드리며 성의껏 리뷰를 해 주시 분 30 분을 또 다시 선정 해 아이리버 USB 메모리 (2G)를 드립니다.

앤유 위젯 리뷰 하시기 전에 뭔지 확인부터 해 보자! 라는 분들을 위해 제가 우측 하단에 붙여 놓았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참고글: 2007/09/30 - [기획] - 앤유 위젯 달았습니다.
참고글: 2007/10/09 - [정보] - 위젯이란? ( widget )
참고글: 2007/10/08 - [정보] - Web widget (위젯) 에 유래